Right question and Right answer, It is all we do
Here’s changes that we create

KT의 B2B 서비스 중 하나인 KT비즈메카ez는 50인 이하의 스타트업/중소기업 직원들을 위한 업무 솔루션으로,

인사, 회계, 전자결재, 메신저 등 약 서른여 개의 기능을 하나의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고, 모바일로도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 가능. 또한, 직관적인 UI로 쉽게 쓸 수 있으며, 일정 용량까지 무료라는 특장점이 있음.


[ 광고 목표 ]

  • PC뿐 아니라 Mobile에 연동하여 쓸 수 있는 KT비즈메카ez를 출시를 통해 효율적인 비즈니스 업무솔루션이 필요한 회사들에 서비스인지도 상승을 목표로 하여 자연스럽게 가입 유도.

  • 서비스 인지도 제고와 가입자 수 증대를 목표로 TV, 라디오 광고 집행.


    [ 광고 제작 전략 ]

  • KT비즈메카ez의 UI 및 기능 전달에 포커싱 : 서비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UI 그대로 직관적으로 노출시켜 서비스 인지 제고

    : 회사의 실제 업무 상황에 따라 KT비즈메카ez를 PC로, Mobile로 이용하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서비스에 대한 신뢰감 부여


    [ 광고 메시지 전략 ]

    성공하는 회사의 업무 솔루션 / 모든 업무를 쉽고 빠르게

    :비즈메카ez 하나로 회사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업무 효율성 상승과 회사의 성공을 보장한다는 메시지 전달



    회사가 커지면서 일이 많아졌어요

    근데 비즈메카이지 덕에 일하는 시간은 줄었죠

    급여명세서 발행도 쉽고, 전송도 쉽고~

    회계 전표 만들기도 복잡한 회계 마감도

    간단하죠?

    결재도 언제 어디서나~ 바로바로 받을 수 있으니까..

    게다가 무료

    비즈메카이지 하나로, 모든 업무를 쉽고 빠르게

    먼저 퇴근합니다

    성공하는 회사의 비즈메카이지

    윤소희의 KT


    [ TVC 소비자 반응 ]

  • 서비스 특징, 강점 등 광고를 통해 전달하고자 했던 바를 소비자도 쉽게 이해

    : 심플하고 핵심만 담아 깔끔하게 광고했다. 실제로 유용해 보이도록 잘 만들었다. (PSM39** 2016-07-30)

    : 무리한 상황을 연출하기보단 받아들이기 쉬운, 자연스러운 업무 환경을 연출함으로써 제품의 특징이 더 눈에 들어오는 것 같다. (VHXJ** 2016-07-24)

    : 복잡한 내용인데 잘 정리되어 보이네요~ 모델도 매력적으로 보이고~ (HANSERIO** 2016-07-21)

    : 스타트업 홍수 시대인 것을 느낀다. 이런 서비스가 TV 광고를 하는 날이 오다니. 전혀 무겁지 않게, 그런데도 설명은 부족하지 않게 잘 만든 것 같다. (PARKBOSS** 2016-07-20)

    : 전체적으로 강점을 잘 부각한 거 같습니다. (GKDLFN11** 2016-07-19)

    : 업무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점을 적절한 상황을 통해 보여주어 광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DJTNWL** 2016-07-19)


  • 광고 매력도가 서비스 호감도에 영향, 광고의 궁극적 목표인 서비스 사용으로 연결

    : 실제 회사 사원의 일상 모습 속에 비즈메카를 잘 녹여낸 것 같다. 이 광고를 보니 비즈메카를 이용하면 한번에 회사업무들을 체계적으로 잘 처리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상큼해 보이는 모델을 통해 전체적으로 이 광고를 보고 상쾌함을 느끼면서 회사업무 처리할 때 이것을 써야겠다는 다짐이 들게 한다. (CYJ40** 2016-07-19)

    : 핸드폰이랑 연동되거나 어떤 기능이 있는지 30초인데도 설명을 지루하지 않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제가 만약 회사에 다녔다면 한번쯤 검색해보고 찾아봤을 것 같습니다. (SKYWARD** 2016-07-19)


    * 출처 : tvcf KT 비즈메카EZ : 성공하는 회사의 업무 솔루션 편 댓글 (http://www.tvcf.co.kr/YCf/V.asp?Code=A000289094)

    *대행사 : 오래와새 / *기획 : 헤일로에이트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