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 question and Right answer, It is all we do
Here’s changes that we create

‘탈모 제품’ 하면 많은 사람들의 인지속에 주요타깃은 남자 혹은 노년층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젊은층/여성 탈모인구 비중이 점차 증가하면서 탈모시장의 주도권은 이제 남성에서 여성으로, 탈모/두피치료가 아닌 탈모/두피케어&관리로 넘어가고 있다.


헤일로에이트는 닥터포헤어와 타 브랜드와 차별성을 두기 위해 두피노폐물 제거에 대한 메시지가 아닌 두피관리 필요성을 강조하는 새로운 키워드 ’어린두피’를 개발하며 탈모시장 흐름에 맞춰 닥터포헤어 제품의 타깃을 젊은층/여성으로 확대하기 위해 겟잇뷰티/겟잇뷰티셀프를 진행하였다.


[겟잇뷰티]

젊은 여성들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소프트한 개념으로 접근 하기 위해 닥터포헤어 전문가를 통한 베러걸스 두피측정 및 B&A 코너를 진행함으로써, 두피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두번째 스텝으로 닥터포헤어 주요 제품을 소개 및 사용방법을 보여주는 구성으로, 일상생활 속 닥터포헤어 제품 만으로도 집에서 간단히 두피케어할 수 있도록 DAILY/WEEKLY/ANYTIME으로 나눠 두피케어방법을 보여주었다.


겟잇뷰티 36회 손.이.두 (손님 이건 건강한 두피에요!) 편 

>> '손.이.두(손님 이건 건강한 두피에요!) 겟잇뷰티 두피스페셜!’ 편 보기

>> '두피가 시원~해지는 거대면봉 정체는?!’ 편 보기

>> '두피로 안티에이징?!’ 편 보기


[겟잇뷰티셀프]

우리는 닥터포헤어가 두피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평소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한 첫번째 화두로 ‘두피나이’ 개념을 꺼냈다.


사람들이 좋은 피부결을 유지하기 위해서 관리하듯이, 두피결도 똑같이 꾸준히 신경써야하고, 두피에 문제가 생기기 전부터 미리 관리하는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서다.


또, 메시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고 닥터포헤어의 더욱 새로워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출산이후에도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고 아름다운 몸매와 동안을 유지하고 있는 배우 ‘손태영’씨를 모델로 선정하여 겟잇뷰티셀프를 진행했다.



촬영은 겟잇뷰티 공식 인터뷰어가 직접 카메라를 들고, 닥터포헤어 모델 손태영이 운동을 하고 있는 공간을 찾아가 리얼한 인터뷰 하는 컨셉으로 진행하였다.


<워너비 손태영의 동안 두피케어>주제를 바탕으로, 손태영 모델만의 뷰티 아이템들을 자연스럽게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으며, 두피케어의 팁을 알려주면서 닥터포헤어를 사용한 계기 및 주요 제품 소개를 하였다.



온에어버전 뿐 아니라 온라인 버전 제작으로 두피관리의 중요성을 대중화시키고 관리잘하는 이미지의 손태영을 활용함으로써, 좀 더 소비자들에게 탈모에 대한 경계심을 낮췄다.


>> '손님 이건 건강한 완벽 자기관리의 정석! 배우 손태영의 동안두피 시크릿두피에요!’편 보기


[성과]

겟잇뷰티/겟잇뷰티셀프를 진행함으로써, 3종 제품들이 연달아 매진되는 동시에 네이버 연관키워드 조회 기준내, 겟잇뷰티/겟잇뷰티셀프 방영직후, 브랜드 키워드 검색량 전달대비 약 2.5배 급상승 하였으며 특히, 겟잇뷰티 페이스북 포스트 애드 상품 집행한 스케일러 클립의 경우 약 67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였다.






신고